본문 바로가기
IT정보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오라스튜디오4 사용후기

by 뉴이슈리뷰 2023. 9. 24.

오늘은 제가 한달 동안 사용해본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오라스튜디오4 사용후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론 부터 말씀드리자면,

 

음악을 듣는 즐거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오라 스튜디오 4를 추천합니다.

 

이전에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와 제네바 제품을 사용해왔던 저로서, 오라 스튜디오 4의 강력한 출력과 아름다운 디자인, 그리고 특별한 앰비언트 라이트의 존재는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 3와 4의 차이점

오라 스튜디오3 VS 오라 스튜디오4

특징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 3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 4
사운드 출력 최대 130W (15W x 2 + 100W) 최대 130W (15W x 2 + 100W)
디자인 파라매트릭 디자인 파라매트릭 디자인 + 앰비언트 다이아몬드 라이팅
조명 단일 효과 5단계 테마 효과 및 OFF 기능
밝기 조절 설정 불가 3단계 밝기 조절 가능
EQ 설정 고음/저음 각 3단계 설정 가능 고음/저음 각 3단계 설정 가능
절전 모드 미사용 시 자동 절전 ON/OFF 설정 가능
소재 일반 플라스틱 재활용 패브릭/플라스틱 + SOY INK 프린팅 패키지
색상 블랙, 블랙골드, 화이트그레이 블랙

하만카돈 AURA STUDIO4 한달 사용후기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오라스튜디오4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오라스튜디오4

이전에는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나 제네바 제품을 주로 사용했었는데요, 사실 가격대비 만족도가 그렇게 높지 않아서 새롭게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선택한 오라 스튜디오4, 정말 기대를 훨씬 초월하는 성능을 보여줘서 놀랬습니다! 😮

130W의 강력한 출력과 함께 360도 사운드를 지원하는 이 스피커, 베이스 출력은 진짜 귀를 사로잡습니다. 특히 재즈 음악을 듣는데 최고였어요. 🎷🎶

 

특히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앰비언트라이트! 저녁시간이 되면 은은하게 비치는 빛으로 방 분위기가 한층 업그레이드되더라고요. 🌟

 

선택 과정에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만, 결국 오라3와 오라4 중에서 저는 오라4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과하지 않은 조명을 좋아하는데, 약간 걱정했다가도 결과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녁에 불을 꺼도 앰비언트 라이트가 음악에 따른 반응으로 움직여서 심심함 없이 음악 감상할 수 있어서 넘 좋아요!

 

그리고 여러분! 집들이 선물로 추천합니다!! 가격도 착하면서 인테리어와 음질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인거 같아요~ 👍

음질과 사운드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오라스튜디오4 사용후기

오라 스튜디오 4는 130W의 강력한 출력과 360도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이에 대한 첫 느낌은 "와!"였습니다.

 

특히, 저음의 강렬함은 하만카돈의 품질을 입증하는 것 같았습니다. 하단의 130mm 서브우퍼와 6개의 풀 레인지 스피커가 고르게 소리를 퍼뜨리기 때문에 공간을 가득 채우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저음은 깔끔하게 치고 빠져주며, 고음 역시 선명하고 보컬이 뛰어났습니다.

 

디자인과 조명

디자인 측면에서도 오라 스튜디오 4는 놀라웠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오라 스튜디오 3의 조명과 디자인에 비해 엄청난 업그레이드가 있었고, 특히 조명색과 연출의 다양성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더 이상 지루한 고정된 조명이 아니라, 음악의 비트에 따라 조명이 움직인다는 것은 정말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불멍 테마는 취침등으로도 활용하기 좋았습니다. 게다가 고음과 저음 조절이 가능하다는 것은 사용자에게 더 많은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부족한 부분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라 스튜디오 4에는 부족한 부분도 있습니다.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APT-X 혹은 LDAC 코덱을 지원하지 않는 것은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결론

 

오라 스튜디오 4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탁월한 음질로 음악을 즐기는 두 가지 즐거움을 한 번에 제공하는 멋진 스피커입니다.

 

가격 대비 탁월한 성능과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집들이 선물로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그러나 코덱 지원 부분에서 아쉬움이 남기는 하면서도, 그 어떤 제품과도 비교하기 어려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음악을 좋아하고 음질에 민감한 사용자라면 오라 스튜디오4를 고려해보세요.

 

이 제품을 통해 음악이 더욱 풍부하고 즐거운 경험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로보락 S8 ProUltra 한달 사용후기

오늘은 최근 출시된 로보락 S8 Pro Ultra 로봇청소기에 대한 사용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집안 청소를 하는 시간도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바닥 청

newissue.donky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