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로보락 S8 ProUltra 한달 사용후기

by 뉴이슈리뷰 2023. 9. 24.

 오늘은 최근 출시된 로보락 S8 Pro Ultra 로봇청소기에 대한 사용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집안 청소를 하는 시간도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바닥 청소는 힘들고 번거로운 작업 중 하나입니다.

 

이런 이유로 요즘 로봇 청소기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로보락 S8 Pro Ultra 제품은 최대 6,0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카펫에 쌓인 먼지와 이물질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로보락 S8 ProUltra 최저가 바로가기

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로보락 S8 Pro Ultra는 강력한 흡입력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로봇 청소기입니다. 바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 바닥 청소의 편리성과 효율성을 크게 향상해 줍니다. 청소하는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주제 설명
추천대상 바쁜 현대인
로봇 청소기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
강력한 흡입력을 원하는 사람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
비추천 대상 로봇 청소기의 가격이 부담스러운 사람
총점 5점 만점 중 4.5점 ⭐️⭐️⭐️⭐️✨

로보락 S8 ProUltra 스펙

로보락 S8 Pro Ultra 스펙
특징 설명
브랜드 로보락
모델명 S8 Pro Ultra
표면 권장 사항 양탄자, 대리석, 나무, 도와, 실내 장식품
청소 방식 로봇 진공 및 걸레 콤보
자동 걸레 세척 O
자가 건조 O
자가 비우기 O
자가 리필 O
이중 브러시 청소 O
강력한 6000Pa 흡입 O
이중 음파 물걸레 O
지능형 브러시/대걸레 리프팅 O
ReactiveAl 3D 장애물 회피 O
앱 제어 O
Alexa와 작동 O
색상 하얀색
제품치수 21.22세로 x 20.31세로 x 19.06"높이
컨트롤러 유형 앱 제어, 버튼 제어, 음성 제어
포함된 구성 요소 1 S8 Pro 울트라 로봇 진공 청소기, 1* RockDock™ Ultra Dock, 1* 충전 도크, 1 전원 케이블, 1. 사용자 설명서
필터 유형 워셔블 필터
배터리 수명 180분
배터리 셀 구성 리튬이온
제품 무게 19kg
전원 배터리 전원
호환 장치 스마트

로보락 S8 ProUltra 한달 사용후기

S8 Pro Ultra 충전중

로보락 S8 Pro Ultra는 로봇 청소기의 편리함을 극대화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자동 걸레 세척, 자가 건조, 자가 비우기, 자가 리필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통해 청소의 번거로움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특히, 자동 걸레 세척과 자가 건조 기능은 로봇 청소기 사용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존의 로봇 청소기는 물걸레 청소를 하려면 걸레를 자주 세척하고 건조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로보락 S8 Pro Ultra는 자동으로 걸레를 세척하고 건조해주기 때문에, 사용자가 별도의 조작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강력한 흡입력으로 카펫에 쌓인 먼지와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집에 반려동물이 있는 경우, 로봇 청소기를 사용하면 반려동물의 털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로봇 청소기를 사용하면 바닥 청소를 위해 시간을 내지 않아도 되고, 항상 깨끗한 바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로보락 S8 ProUltra 장점

로보락 S8 ProUltra 한달 사용후기
로보락 S8 ProUltra 청소중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로봇 청소기를 사용하면 바닥 청소를 위해 시간을 내지 않아도 됩니다.

 

청소의 편리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로봇 청소기는 스스로 방을 청소하므로, 사용자가 별도의 조작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청소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로봇 청소기는 사람이 하기 어려운 틈새까지 청소할 수 있습니다.

 

제품 특징

 

로보락 S8 Pro Ultra는 로보락의 최신 플래그십 로봇청소기입니다. 강력한 흡입력과 물걸레 청소 기능을 갖춘 것은 물론, 자동 걸레 세척, 자가 건조, 자가 비우기, 자가 리필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흡입력

 

로보락 S8 Pro Ultra는 HyperForce® 흡입 시스템을 탑재하여 최대 6,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제공합니다. 이는 기존 로보락 제품의 흡입력보다 2배 이상 향상된 수준으로, 카펫에 쌓인 먼지와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청소 모드

 

로보락 S8 Pro Ultra는 다양한 청소 모드를 지원합니다. 자동 청소 모드, 구역 청소 모드, 집중 청소 모드, 지정 청소 모드, 예약 청소 모드 등 다양한 상황에 맞게 청소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동 걸레 세척, 자가 건조

 

로보락 S8 Pro Ultra는 자동 걸레 세척, 자가 건조 기능을 제공합니다. 청소가 끝나면 본체에 내장된 물통에서 먼지와 이물질을 걸러내고, 걸레를 자동으로 세척하고 건조합니다. 이를 통해 걸레를 항상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자가 비우기, 자가 리필

 

로보락 S8 Pro Ultra는 먼지통 자동 비우기, 물통 자동 리필 기능을 제공합니다. 청소가 끝나면 본체에 내장된 먼지통이 자동으로 도크에 있는 먼지통으로 비워집니다. 또한, 물통이 비면 자동으로 도크에서 물을 보충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먼지통과 물통을 자주 비울 필요가 없어 편리합니다.


마치며

 

로보락 S8 ProUltra는 혁신적인 기술과 편의성을 결합하여 사용자의 삶을 더욱 풍요롭고 편리하게 만들어줍니다.

 

강력한 청소 성능, 스마트한 기능들, 그리고 안전성과 신뢰성까지 고려된 이 제품은 우리의 일상에서 가장 가치있는 도우미가 되어줄것입니다.

 

로보락 S8 ProUltra와 함께 깨끗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삶을 즐기세요.


 

 

전자레인지 선반 수납장 최저가 추천 | 900 로미 렌지대 후기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전자레인지 선반 수납장 최저가 추천입니다. 최근에 이사하면서 주방에 렌지대와 전자레인지, 밥솥, 에어프라이어를 놓을 수 있는 수납장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newissue.donkytech.com